KSNS KSS ‘4. korea. 발 신경 근육 통증 1’ 영상 녹취록 (2022)

2017년 3월 7일 업로드한 ‘4. korea. 발 신경 근육 통증 1’ 에는 발가락 고장으로 발, 무릎, 허리 통증이 생긴 환자의 통증 개선 사례를 소개합니다. 오랜시간 깔창 사용으로 발가락이 심각하게 변형된 사람의 사례를 통해 KSS의 놀라운 효과를 엿볼 수 있습니다.

눈여겨 볼 점

환자 치유 사례

발가락 힘의 중요성

발 보정 깔창의 문제

발, 무릎, 허리 통증의 시작은 발가락

영상을 보며 받아 쓴 녹취록 입니다. 영상의 취지를 훼손하지 않기 위해서 가급적 교정, 수정 없이 최대한 원본을 유지했습니다. 동작이나 이해하기 어려운 내용에 대한 설명은 괄호 안에 추가했습니다. KSNS, KSS 공부에 도움이 되기 바랍니다.

안녕하십니까? 요거는 발바닥 중에 발바닥 앞에가 아픈 사람들이 있습니다. 요렇게 걸어다닌다면 요기 요기가 아픈 사람들이 있습니다.

KSNS KSS ‘4. korea. 발 신경 근육 통증 1’ 영상 녹취록 (1)

발가락 아래 발바닥이 아픈 사람의 발 모습

자~ 같이 봅시다. 요기가 아픕니다 요렇게. 걸어갈 때. 그것은 이 발가락 구부리는 힘이 약해서 걸어갈 때 이걸로(발가락으로) 땅을 딛지 못하고 이 부분을 많이 사용해서 여기가 아픈 것입니다.

이 사람들 깔창을 깔아가지고 이것이 후퇴가 되고 말았습니다. 그래서 보면 이 부분이 단단하고, 이쪽과 이쪽은 약해져 있습니다. 결국 발바닥이 이렇게 평평 하지가 못하고 이렇게 되가지고 이렇게 이렇게 걸어갑니다.

이런 사람들은 결국 이 다섯 개 발가락에 다시 구부리는 힘이 세 지게 되면 이거는 무게 중량이 여기 부하가 덜 걸리기 때문에 아파지지가 않습니다. 결국 이것도 작은 신발을 신어가지고 이 발이 이렇게 눌려가지고 요 모양도 똥그랗게 되있고, 이 발톱도 요렇게 돼있습니다. 눌려서 이렇게 홈이 쪽 파여 있습니다. 결국 앞이 작은 구두를 신어서 나타난 현상입니다.

이와 같은 사람들은 어떻게 수술도 없이 어떻게 방법이 없어서 깔창 여러 가지 방법, 발이 아프니까 작은 구두로서 꽉 조여맬 수 있고. 그러니까 발이 발이 더욱 더 약해지고 퇴화되게 되어 있습니다. 왜냐하면 하도 아프니까.

그래서 이 힘을 강화시켜 주고, 이 깔창을 없애줘서 여기가 땅을 접촉하는 시간이 먼저는 길었는데, 이것이 강화 되니까 여기 접촉하는 시간이 짧아지는 겁니다. 그래서 여기 통증이 없어지게 돼있습니다. 그리고 깔창이 없어져서 발 전체가 자동으로 완충작용을 하게 되는 것입니다. 이상태가 이렇게 이렇게 이렇게 그런데 깔창을 해주면 이것이 되지 않죠.

다음 번 환자를 보겠습니다. 참 이 사람은 너무 많은 시간을 고통을 받은 사람입니다. 아하~ 끔찍하게 모습입니다. 이 발은 발 부터 목까지 온통 아프게 살아가는 사람입니다. 어떻게 치료 방법이 없었던 것입니다. 70살인데

KSNS KSS ‘4. korea. 발 신경 근육 통증 1’ 영상 녹취록 (2)

심각한 발가락 변형으로 30년 넘게 고생한 사람의 발

20년 동안 발이 아팠습니다. 아프고 통증은 30년 전부터 아프기 시작했습니다. 왼쪽발이 더 많이 아팠습니다. 여기 튀어 나왔고, 3~4년 동안 무릎이 아팠다.

무릎 아픈 것은 하나도 없어졌습니다. 통증 없이 계단을 내려가고 올라 갈수가 있습니다. 5년 동안 관절이 아팠는데, 퇴행성 관절염. 여기(새끼발가락)가 약간 통증이 있으나 발바닥은 거의 통증이 없다고 합니다. 그럼 주원인이 어디 있었냐면, 4번 이나 4개가 더 치수가 큰 신발로 바뀌었고, 어렸을 때 깔창을 깔았답니다. 그래서 깔창 때문에 발이 발전을 안하고 이렇게 축소가 된 것입니다. 6, 7살 때부터 발에 문제가 있어 가지고 깔창을 깔고 돌아다니고, 6, 7명 의사 신경과 여러가지 의사들을 다 방문 했지만 알려진 원인은 못찾아냈습니다. 그러다 어느 날 여기를 수술했습니다.

여기를 수술하고 나면은 이 무릎이 먼저는 이 전체 무릎이 이렇게 섰던 것이 안쪽이 약해 지니까 자꾸 이렇게 되어 가지고 아주 정확하게 여기가 아파지기 시작합니다. 계단을 올라갈 때 아야 아야 결국 이 관절염이 생기는 겁니다. 이 수술은 치료가 아닙니다. 수술하면 딴 데 또 문제성을 일으키게 됩니다.

...무릎에 관절염이 생겼고 다른 병이 재생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발치료하고 나서 오랫동안 계속됐던 디스크 통증도 없어졌습니다. 15년 동안 경추가 목뼈에 통증이 있었습니다. 15년간. 그래서 머리를 이렇게 꺽는 치료를 했지만, 이 치료 받고 나서 경추의 통증도 없어졌고..

KSS 치료 방법에 따라서 발바닥도 없어지고, 무릎도 없어지고, 요추도 왜 디스크도 없어졌고, 경추의 통증도 없어졌습니다. 그리고 이제는 통증이 없이 3, 4시간 걸을 수 있습니다. 자기 몸의 구조는 6, 7살 때 부터 시작되 가지고 조금씩 아프고 살다가 30년 전 부터는 통증이 되게 심해졌습니다. 이런 병의 원인이 여기 숨겨진 KSNS의 무의식 신경에 의해서 원인이 된다는 것은 현대 의학이 발견할 수 없기 때문에 결국 KSNS의 방법은 의학의 새로운 전체적 혁명이 됩니다.

이것이 제가 비디오로 온 세상에 알리고 싶은 방법인 것입니다.

...허리도 없어졌고, 무릎도 없어졌,고 발도 통증이 없어져서 지금 3, 4시간 걸어 다닐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렇게 심한 사람이 더 이 사람이 여기서 이사람이 치료 받을 수 있었던 것은 (발가락 구부리기 테스트) 처음에 왔을 때는 이 힘에 발가락에 이 힘이 하나도 없었습니다. 이 힘이 생겨지면서 몸의 자세가 자연적인 상태를 찾아간 겁니다. 당겨 보시고 이제는 이 힘이 아니고 이 힘이, 이것도 세 졌고, 이것도 세 졌습니다. 이것은 조금 약하고 이것은 있고, 이것을 조금 강화시켜야 됩니다....

발가락이 안으로 당기고 발가락을 이렇게 누르는 겁니다. 이 힘하고 미는 힘이 같아야 합니다. 그때는 발가락이 땅을 차는 힘, 뻗는 힘 이 두가지가 강해져서 발가락이 전체적으로 발달합니다.

이힘, 이힘, 이 힘이 온 몸을 똑 바로 세우는 힘입니다. 이 힘에 의해서 발끝부터 경추 까지 관절에 척추관절에 문제성이 없어진 것입니다. 거듭 말씀 드리지만 이 힘이 상당히 중요합니다. 이 힘이 없으면 관절염으로써 계단을 올라갈 때 아파지게 됩니다.

.....이것도 세 졌고, 그런데 이건 조금 약하고, 이건 있고...다시 또 잠깐 보겠습니다. 바로 요힘 요힘, 이것도 대칭이 되어야 합니다. 구부리는 힘도 대칭이 되어야 되고,

이 테스트 이 테스트 구부리는 힘, 여기서 당기는 힘, 하나 둘 셋, 이 힘이 발바닥 전체 힘의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강한 사람들은 튼튼한 사람들은 이게 강하고 여기를 누르면 약합니다.

그런데 고관절인 사람들은 이게 약하고 이게 강합니다. 무릎이 아픈 사람들도 이게 약하고 이것이 강합니다. 그래서 이힘, 이힘, 이힘, 이힘, 발 뒤꿈치 힘 이 세 개가 같아야 됩니다. 만일 앞에 쪽 힘이 약하게 될 때는 몸무게가 뒤쪽으로 자꾸 모이게 되면서 발뒤꿈치 뒤에 여기 염증이 생겨집니다.

발의 병 모든 병의 근본적 치료는 이 힘 이 힘 이 힘 그 세가지가 가장 중요한 키 포인트입니다. 우리 몸이 똑바로 설 수 있느냐 아니냐에 따라서.

..이 힘도 세 졌고, 이렇게, 이 힘도 세 졌고 이렇게...

이게 약하고 이게 강할 때는 발이 이렇게 되었던 발이 똑바로 되어집니다. 이 바깥쪽이 강하면 안쪽이 안으로 들어가서 깔창을 쓰지만 깔창을 빼버리고 이 것이 탕이 들면 발바닥이 평평하게 지면을 누르게 됩니다.

KSNS KSS ‘4. korea. 발 신경 근육 통증 1’ 영상 녹취록 (3)

발가락 힘을 강화하고 나서 발가락 구부리는 힘을 테스트 하는 모습

...처음에 왔을 때는 이게 약하고, 이게 강해서 발이 이렇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깔창을 깔아 줬습니다. 그러면서 26개 뼈가 고정이 되고 활동을 못하게 된 것이 그 중 원인입니다. 그러니까 치료가 되면은 깔창을 없애고 발이 이 상태로 돌아가게 만들어 주는데. 지금 이 상태에서는 힘이 대단히 좋아졌습니다.

여기가 세고 여기가 약하고. 발의 모습이 바뀌었답니다. 처음에는 이런 상태로 걸어 다녔는데, 치료 받고 나면서 이렇게 발이 바뀌어 졌습니다. 그것은 단단하고 약하고 그래서 걸어갈 때 여기가 먼저 닿고 여기가 나중에 닿으니까 이런 상태가 된 겁니다. 그래서 깔창이 필요 없고 자연적으로 이런 겁니다. 행복하답니다. 발이 자연적으로 이렇게 자유롭게 움직여서 몸 자세가 튼튼하고 건강해졌다고 합니다.....

이런 상태의 발. 아까 세 사람의 상태의 발은 현대 의학에서는 원인이 발견되지 않아서 죽을 때 까지 고통 속에 살아가고 더군다나 이렇게 수술을 해버리게 되면 딴 병이 또 생겨집니다. 그 이 발은 수술을 하지 않았기 때문 아주 쉽게 치료가 된 것입니다.

그러고 이 신경 상태가 통증에 약품도 먹지 않아서 이 신경이 자연 상태이기 때문에 치료가 빨라진 겁니다. 이런 사람들에게 코티숀 주사나 신경 약을 먹게 되면은 자연적으로 치료를 해도 자연 상태로 나타나지가 않습니다. 그래서 약을 먹는 사람들은 치료과정이 상당히 오래 걸립니다. 특히 코티숀 먹는 사람들은 이 치료와 코티숀 약을 줄여야 되는데, 코티숀을 3년, 5년 먹은 사람들은 치료 과정이 상당히 오래 걸립니다. 일반적으로 6개월, 1년 되어지면은 그 코티숀을 다 없앨 수가 있습니다.

KSNS KSS ‘4. korea. 발 신경 근육 통증 1’ 영상 녹취록 (4)

발가락 구부리는 힘이 강해지면서 무릎, 허리 통증도 함께 줄어든다

그래서 이 자연치료는 특히 코티숀 주사를 놨거나 코티숀 약품 이런 통증약품 먹은 사람들은 치료가 자연적인 상태 보다도 오래 걸린다는 것을 우리가 알고 있어야 됩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더욱 인내를 가질 수 있도록 아무래도 이거는 소망이 없는 병이기 때문에 자연적인 KSS로써 치료하면서도 원인에 대한 설명과 인내심을 미리 알려주는 것이 좋습니다.

대체로 신발들이 다 큽디다. 이 발끝에서 앞에까지가 2~3센치 공간이 있어야 됩니다. 자 이사람 무척 행복감을 느끼고 사는 사람입니다. 왜? 한 평생 30년 동안 아팠던 통증이 없어지니까. 곧 나이 70에 이 병이 치료된다는 것은 상상할 수 없는 일인데, 마지막 인생을 통증없이 살 수 있다 라는 것은 치료하는 사람도 행복하고, 치료받는 사람도 행복합니다. 이런 사람들에게는 정말로 이 행복함 때문에 제 자신에게 무수한 기쁨을 주기도 합니다.

자 수고 하셨습니다. 세 사람의 일례를 들어 본 것은 이런 치료를 하기 위해서는 최소한도 20개 비디오와 KSNS 법칙 12개를 꼭 암기해야 됩니다. 그리고 새로 만들어진, 새로 만들어진 의학적 용어를 알고 있어야만 됩니다. 그렇지 아니하면 이 근본적 이해를 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너무나도 의학적으로 다른 것이기 때문에 너무나도 의학적으로 다르기 때문에 사람들이 이해하기가 어렵습니다. 아니 이런 병들이 어떻게 빨리 나을수가 있고, 이런 병들이 어떻게 치료가 될 수 있는가? 현대의학적 사고방식으로서는 KSNS의 신경 법칙이 발견되지 않았기 때문에 상상을 없어서 우리가 치료를 배우는 과정에서는 정말 여러분들이 인내가 필요합니다. 이 인내 없이는 이 쉽고 어처구니없는 치료 방법을 배워질 수가 없습니다. 자 수고 하셨습니다.

You might also like

Latest Posts

Article information

Author: Aracelis Kilback

Last Updated: 11/02/2022

Views: 5273

Rating: 4.3 / 5 (64 voted)

Reviews: 87% of readers found this page helpful

Author information

Name: Aracelis Kilback

Birthday: 1994-11-22

Address: Apt. 895 30151 Green Plain, Lake Mariela, RI 98141

Phone: +5992291857476

Job: Legal Officer

Hobby: LARPing, role-playing games, Slacklining, Reading, Inline skating, Brazilian jiu-jitsu, Dance

Introduction: My name is Aracelis Kilback, I am a nice, gentle, agreeable, joyous, attractive, combative, gifted person who loves writing and wants to share my knowledge and understanding with you.